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폴라리스쉬핑, 현대중에 VLOC 5척 추가 발주
이로써 올해 동사의 신조 발주 규모는 지난 6월의 3척, 9월의 10척을 합해 총18척, 585만 dwt, 약 1조 6천억원으로 늘어났다. ... / 취재팀
현대중, 14,000 teu급 ‘컨’선 4+2∼4척 수주
현대중공업이 ... / 취재팀
현대중, 폴라리스VLOC 10척 8억달러 수주
26일 현대중공업은 국내 중견 해운사인 폴라리스쉬핑폴라리스쉬핑(Polaris Shipping)과 32만5000t급 초대형 광석운반선..관련 기사 : 선박뉴스 인터넷판 9월 24일자 ... / 취재팀
현대중, VLOC 15척 수주
현대중공업이 ... / 취재팀
현대미포, MR 탱커 2척 수주
현대미포조선이 ... / 취재팀
현대중, 수에즈막스 탱커 4척 수주
현대중공업그룹이 ... / 취재팀
현대중, FSRU 1척 수주
현대중공업이 ... / 취재팀
[공시] 현대미포조선, 1353억 규모 벌크선 4척 수주
현대미포조선은은 중동 소재 선주사로부터 총 1353억원 규모의 BC선 4척을 수주했다고 28일 공시했다. 관련기사 : 선박뉴스 인터넷판 8월 28일자 "현대미포, 드라이벌크선 4척 수 ... / 취재팀
현대미포, 드라이벌크선 4척 수주
현대미포조선이 벌크선 4척을 수주했다. ... / 취재팀
현대중, LNG선 1척 수주 예상
현대중공업이 ... / 취재팀
LNG 선주들 들뜰 만하다 / 취재팀
드라이벌크·PC·유조선 중 누가 1등? / 취재팀
中공산당대회, 해운·조선에 미치는 영향은? / 취재팀
IRISL, 향후 5년 간 신조선 건조처로 한·중 저울질 / 취재팀
수에즈막스·아프라막스가 VLCC 보다 전망 좋아 / 취재팀
삼성重, 2,500억원 규모 LNG-FSRU 수주 / 취재팀
“글로벌 ‘컨’ 선사 3개만 남는다” / 취재팀
BWTS·Sulphur Cap은 2020년 이후의 풍향계 / 취재팀
“日 조선 미래 없다” / 취재팀
역시 유조선은 겨울이야 / 취재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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