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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우조선 노조원 5%만 4시간 부분파업에 동조
대우조선해양이 제출한 지원 동의서에는 회사가 정상화가 될 때까지 파업을 하지 않겠다는 내용이 들어 있다. ... / 취재팀
한·중 조선 필살기
중국과 한국. 숙명의 적? 숙명의 상국과 소국? 역사적으로 보면 한국의 역사는 ... / 취재팀
경남 민관협의체, "중형조선소 살리자"
경남도가 13일 도청에서 중형조선소 정상화 추진 민관협의체 제1차 회의를 열고 ‘중형조선소 살리기’에 도민의 힘을 모아가기로 했다. 이번 회의에는 관계 국회의원과 도의원, 시장 ... / 취재팀
삼성중, 해양플랜트 발주 늘어도 수혜 어려울 듯
삼성중공업이 국제유가가 올라 해양플랜트 발주가 늘어나도 수혜를 보기 어려울 것으로 분석됐다. 12일 유승우 SK증권 연구원은 “국제유가가 올라도 삼성중공업 주가는 오르지 않을 ... / 취재팀
中 Yangzijiang 2,700 teu급 ‘컨’선 가격은 2,800만달러
중국 Yangzijiang Shipbuilding이 ... / 취재팀
대우조선 쇄빙 LNG선 큰 일 했다
러시아 Yamal LNG 플랜트가 12월 8일 첫 화물을 수출했다. ... / 취재팀
“日 조선업계 불황 극복 전략을 타산지석으로”
국내 조선업계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일본 조선업계가 불황 극복을 위해 추진했던 신흥시장 개척 전략을 참고할 필요가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. 11일 한일재단 일본지식정보센터는 ... / 취재팀
"유럽 레저 선박용·친환경 기자재 시장을 공략하라”
세계 최대 조선해양기자재 수요처인 유럽의 경기회복에 발맞춰 우리 기업의 유럽시장 진출을 확대하기 위해 레저 선박용 및 친환경 기자재에 주목해야 한다는 ... / 취재팀
“日 조선 이대로 멈출 수 없다”
일본 조선이 시련에 직면해 있는 것은 사실이다. 그러나 이대로 ... / 취재팀
中 2·3군 조선사들 약진
중국의 2군·3군 조선사들의 약진이 두드러지다. ... / 취재팀
Yang Ming 슈퍼 ‘컨’선 발주? / 취재팀
LNG 시장 손발 척척 / 취재팀
현대중, VLCC 1척 수주 / 취재팀
대우조선해양, VLCC 1척 수주 / 취재팀
인도 Gail, 미국산 LNG 연간 500만t 수입 / 취재팀
향후 6~9개월 내 LNG선 50척 발주돼야 / 취재팀
LNG 선주들 의기양양 / 취재팀
“日 조선 이대로 멈출 수 없다” / 취재팀
中 2·3군 조선사들 약진 / 취재팀
현대중, VLGC 3척 + VLCC 1척 수주 전망 / 취재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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