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
광고
 Home
ID 저장
 ID/PW 찾기
 ID/PW 등록
 ID 차단풀기
 광고안내
 구독안내
 회사소개
 기사창고
“글로벌 ‘컨’ 선사 3개만 남는다”
앞으로 남아 있을 글로벌 컨테이너 선사는 많아야 ... / 취재팀
‘컨’ 시장 펀더멘털 개선
컨테이너 시장은 성장 측면에서 大 불황이 끝난 이후 올해가 ... / 취재팀
‘컨’선사들, 또 악의 씨앗을 뿌리는가?
컨테이너선사들은 과거의 실패에서 교훈을 얻었을까? 아니면 역사는 또 다시 ... / 취재팀
“수퍼‘컨‘선 이점 아직 판단 서지 않아”
일본 3대 선사의 컨테이너선 부문을 통합하여 설립한 컨테이너 ... / 취재팀
군소 ‘컨’선사들 합병 협상 진행
군소 컨테이너 선사들의 합병 협상이 진행되고 있다. ... / 취재팀
CMA CGM·MSC 발주, 도미노 현상 초래할까?
CMA CGM이 중국 조선소에 ... / 취재팀
CMA CGM 수퍼 ‘컨’선 재래식 엔진 시스템 장착 가능성 커
대우조선해양이 CMA CGM으로부터 ... / 취재팀
MSC ‘컨’선 11척 모두 대우조선? or 6척은 삼성?
MSC의 22,000 teu급 수퍼 컨테이너선 11척이 우리나라에 ... / 취재팀
MSC, 22,000 teu급 메가 ‘컨’선 11척 발주한다
건조처는 아직 미정
세계 2위 컨테이너선사 MSC가 ... / 취재팀
마지막 잎새
컨테이너 시장의 통합은 더욱 더 무르익어 가고 있다. ... / 취재팀
LNG 선주들 들뜰 만하다 / 취재팀
드라이벌크·PC·유조선 중 누가 1등? / 취재팀
中공산당대회, 해운·조선에 미치는 영향은? / 취재팀
IRISL, 향후 5년 간 신조선 건조처로 한·중 저울질 / 취재팀
수에즈막스·아프라막스가 VLCC 보다 전망 좋아 / 취재팀
삼성重, 2,500억원 규모 LNG-FSRU 수주 / 취재팀
“글로벌 ‘컨’ 선사 3개만 남는다” / 취재팀
BWTS·Sulphur Cap은 2020년 이후의 풍향계 / 취재팀
“日 조선 미래 없다” / 취재팀
역시 유조선은 겨울이야 / 취재팀
뉴스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안내 구독안내 회사소개 기사검색
광고 (주)선박뉴스 / 등록 번호 : 서울아00481 / 창간 일자 : 1997년 9월 1일 / 인터넷 뉴스 등록 일자 : 2007년 12월 28일 / 제호 : 선박뉴스 / 발행인 : 정호인 / 편집인 : 정은영 / 발행소 :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25길 30 / 발행소의 전화 번호 : 02)733-7971 ㅣ 팩스 : 02)733-7972

Copyright ⓒ 1997 (주)선박뉴스. All rights reserved.
Contact info@shipnews.co.kr for more information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