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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·중 조선 필살기
중국과 한국. 숙명의 적? 숙명의 상국과 소국? 역사적으로 보면 한국의 역사는 ... / 취재팀
11월 발주량 10월보다 40만 cgt 증가
한국이 수주한 3척은 삼성중공업의 셔틀탱커 2척과 현대미포조선의 석유제품운반선 ... / 취재팀
국제조선연합회(ASEF), IMO 자문지위(NGO) 획득
- IMO에서 해사안전 및 해양환경보호 분야 조선기술 기여 발판 마련
12월 6일 IMO 제30차 총회에서 ASEF(Active Shipbuilding Experts' Federation)는 자문지위(Consultative status)를 획득하였다. 이로서, 조선업계(Shipbuilder)의 입장을 대변하여, ... / 취재팀
[월간 선박뉴스 2017년 12월호]
월간 선박뉴스 2017년 12월호 9P~15P까지 입니다. 정기 구독을 하시면 더 많은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[월간 선박뉴스 2017년 12월호 9P~15P 내용 보기] ... / 취재팀
조선은 성장 산업이다
낙심할 필요는 없다. 즐거워할 수 있는 충분한 이유가 있다 ... / 취재팀
2018년 신조선가 오른다
신조선 가격이 오를 태세다. 신조선가 상승이 조선업체들로 하여금 놀라고 있던 유휴 설비를 재가동하고 싶은 ... / 취재팀
금년 신조 발주량 24% 증가
금년 신조선 발주량이 지난해에 비해 24% 증가했다 ... / 취재팀
중고선 가격상승이 신조선 발주 증가 유도
드라이벌크선 이야기이기는 하지만 중고선가 상승이 신조선 시장에 영향을 ... / 취재팀
현대상선, “초대형 ‘컨’선 12척 발주 논의한 적 없다”
일부 추측성 보도가 사실이고 선박 발주가 계획대로 이뤄진다면 ... / 취재팀
Qulity Ship을 원하는 선주가 한국 조선의 힘이다
해운 시장의 건강 지수를 측정하는 데는 여러 가지가 쓰인다. ... / 취재팀
Yang Ming 슈퍼 ‘컨’선 발주? / 취재팀
LNG 시장 손발 척척 / 취재팀
현대중, VLCC 1척 수주 / 취재팀
대우조선해양, VLCC 1척 수주 / 취재팀
인도 Gail, 미국산 LNG 연간 500만t 수입 / 취재팀
향후 6~9개월 내 LNG선 50척 발주돼야 / 취재팀
LNG 선주들 의기양양 / 취재팀
“日 조선 이대로 멈출 수 없다” / 취재팀
中 2·3군 조선사들 약진 / 취재팀
현대중, VLGC 3척 + VLCC 1척 수주 전망 / 취재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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