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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미포, 피더 ‘컨’선 4척 수주
계약금액은 KRW 123.8bn ($109m)으로 작년 연결기준 매출의 5.05%에 해당하는 규모이며 계약 기간은 2020년 3월 31일까지이다. ... / 취재팀
현대미포, MR 탱커 2척 수주
현대미포조선이 ... / 취재팀
현대중, LNG선 4+3척 수주
현대중공업은 그리스 ... / 취재팀
현대미포, 곧 MR 탱커 4+4척 수주
8척의 선가는 $280m 이상이며 ... / 취재팀
현대중, 곧 LNG선 1척 수주할 듯
현대중공업이 ... / 취재팀
미쓰이물산, 계속해서 신조선 발주
일본 미쓰이물산이 계속해서 신조선을 활발하게 발주하고 있다 ... / 취재팀
TUI, LNG 추진 초호화 크루즈선 2척 발주
Tui Cruises ... / 취재팀
현대중, LNG 추진 케이프사이즈선 건조 상담
현대중공업이 ... / 취재팀
현대중·삼성중, LNG선 각 2·1척 수주
현대중공업과 삼성중공업이 각각 ... / 취재팀
가와사키중, 日 최초 LNG 벙커링선 수주
일본 가와사키중공업이 ... / 취재팀
현대미포, 곧 MR 탱커 4+4척 수주 / 취재팀
현대상선 ‘컨’선 20척 모두 스크러버 장착할 듯 / 취재팀
현대미포, MR 탱커 2척 수주 / 취재팀
한·중·일·대만, Evergreen 피더 ‘컨’선 수주 경쟁 / 취재팀
현대중, 곧 LNG선 1척 수주할 듯 / 취재팀
현대중, LNG선 4+3척 수주 / 취재팀
스크러버, 이젠 선착순이다 / 취재팀
LPG 벙커링 3~4년 있어야 본격화 / 취재팀
Dorian LPG, 최대 友軍 확보 / 취재팀
“국내 조선업계, 미‧중 무역전쟁 타격 거의 안 받을 듯” / 취재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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