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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유황 공급 차질 문제 현실화
우려했던 IMO 기준 연료 공급 문제가 현실이 되고 ... / 취재팀
2020년대의 특징은 slowbalization
2020년대는 어떤 시대가 될까? 이 시기의 특징은 슬로우벌라이제이션(slowbalization)이 될 것이다 ... / 취재팀
“연료 선택의 모든 옵션 열어두라”
선주들이 신조선을 발주할 때 어떤 추진시스템을 선택해야 할지가 가장 중요한 이슈다. 선주들은 ... / 취재팀
스크러버 투자 회수 기간 크게 단축
운임 시장 호황 덕분에 VLCC 스크러버 투자 회수 기간이 ... / 취재팀
일부 저유황유에 문제
선주들이 IMO 2020 기준 충족 연료인줄 알고 구매한 VLSFO ... / 취재팀
그리스 선주들 지난해 중고선 최다 매입
그리스 선주들이 지난해 S&P 시장에서 중고선 234척을 매입하는 데 ... / 취재팀
저유황유 주유 선박 비용 감면
저유황 선박유를 주유하기 위해 부산과 여수, 울산을 기항하는 국적 선박은 오는 3월31일까지 항만시설사용료가 면제되고 도선료도 50% 할인 적용될 전망이다. ... / 취재팀
스크러버 장착 선주들, 건초 말리기
scrubber-fitted 선박을 소유하고 있는 선주들은 느긋하다. 고유황유 보다 ... / 취재팀
IMO 2020 순조롭게 시행
국제해사기구의 새로운 선박 연료 규정(IMO 2020)이 순조롭게 시행되고 있다 ... / 취재팀
선사들, 유류 대책 다시 짜야
Sea-Intelligence는 선사들이 연료 대책을 다시 ... / 취재팀
카타르의 80척은 어디로? / 취재팀
대한해운, LNG선 2척 추가 발주 전망 / 취재팀
MR 탱커 인기 급등 / 취재팀
Shell, LNG 추진 LR2탱커 12척 선주 4개사로 압축 / 취재팀
현대미포, 혁신적인 MR탱커 수주 / 취재팀
현대중, VLGC로 새해 장식 / 취재팀
삼성중, LNG선 14척 예약 접수 / 취재팀
VLCC, '죽여주는 가격'에 매각 / 취재팀
장금상선, IMO 2020 첫 회초리 맞아 / 취재팀
신조 아프라막스 탱커 5천5백만달러에 매각 / 취재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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