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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크러버, 이젠 선착순이다
더 이상 미적거리다가는 스크러버를 달고 싶어도 ... / 취재팀
“배기가스 기술이 변화의 가장 큰 원동력”
선주와 운항사들에게 가장 시급한 기술 과제는 무엇일까? ... / 취재팀
“미·중 무역전쟁, 해운업계 타격 아직 없어”
미국과 중국 간 무역전쟁이 확대되고 있는 있지만 아직 글로벌 해운업계에는 타격을 주지 않고 있다고 싱가포르해운협회 회장이 최근 밝혔다.미국 경제전문방송 CNBC와의 인터뷰에서 ... / 취재팀
“Frontline‧DHT, 스크러버 시장의 게임 체인저”
최근 세계 최대급 VLCC 선사 Frontline과 ... / 취재팀
대형 ‘컨’선에 스크러버 대규모 장착
일반적인 예상과는 달리 10,000 teu급 ... / 취재팀
Yang Ming, 저유황 연료 사용키로
대만 Yang Ming Marine Transport ... / 취재팀
Clarksea Index 9% 상승
벌커, 탱커, 가스운반선, 컨테이너선 등의 ... / 취재팀
해운 허브는 東進 중
해운이 洞으로 움직이고 있다. 지구의 움직임과 같은 방향이다. ... / 취재팀
“2021년까지 VLCC 81척 스크러버 장착”
2021년까지 81척의 VLCC가 스크러버를 탑재할 것이다. ... / 취재팀
BWTS 리스, 사업성 있나?
선박평형수관리협약(BWMC)이 신조선에는 이미 적용되고 있으며 ... / 취재팀
현대미포, 곧 MR 탱커 4+4척 수주 / 취재팀
현대상선 ‘컨’선 20척 모두 스크러버 장착할 듯 / 취재팀
현대미포, MR 탱커 2척 수주 / 취재팀
한·중·일·대만, Evergreen 피더 ‘컨’선 수주 경쟁 / 취재팀
현대중, 곧 LNG선 1척 수주할 듯 / 취재팀
현대중, LNG선 4+3척 수주 / 취재팀
스크러버, 이젠 선착순이다 / 취재팀
LPG 벙커링 3~4년 있어야 본격화 / 취재팀
Dorian LPG, 최대 友軍 확보 / 취재팀
“국내 조선업계, 미‧중 무역전쟁 타격 거의 안 받을 듯” / 취재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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