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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MA CGM ‘컨’선 17척 BWMS 장착키로
CMA CGM이 컨테이너선 17척에 ... / 취재팀
특대형 ‘컨’선 進路 누가 막으랴
금년 2분기 중 글로벌 컨테이너선대의 ... / 취재팀
해체량 조금만 더 늘어나주면...
노후선 해체량이 조금만 더 늘어나 준다면 ... / 취재팀
한국산 첨단 케이프사이즈선 척당 $49m에 매매
국내 조선소가 지난 2016년에 건조한 ... / 취재팀
‘컨’ 선사 올 연료비 작년보다 $7bn 더 늘어날 듯
컨테이너 운항 선사들의 올해 연료비가 작년 보다 ... / 취재팀
Vitol, 석탄 폐기물로 저유황유 생산
석탄 폐기물을 저유황 연료로 둔갑시키는 사업에 본격 투자가 이루어진다 ... / 취재팀
中 환경 규제 강화로 중고선 선령 별 가격 차 확대
중국 정부는 2020년 IMO 배출 기준이 적용되기 1년 전인 내년 1월부터 중국 연안 항로 운항 선박이 저 유황유를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... / 취재팀
스크러버, 이젠 선착순이다
더 이상 미적거리다가는 스크러버를 달고 싶어도 ... / 취재팀
“배기가스 기술이 변화의 가장 큰 원동력”
선주와 운항사들에게 가장 시급한 기술 과제는 무엇일까? ... / 취재팀
“미·중 무역전쟁, 해운업계 타격 아직 없어”
미국과 중국 간 무역전쟁이 확대되고 있는 있지만 아직 글로벌 해운업계에는 타격을 주지 않고 있다고 싱가포르해운협회 회장이 최근 밝혔다.미국 경제전문방송 CNBC와의 인터뷰에서 ... / 취재팀
현대미포, 곧 MR 탱커 4+4척 수주 / 취재팀
현대상선 ‘컨’선 20척 모두 스크러버 장착할 듯 / 취재팀
현대미포, MR 탱커 2척 수주 / 취재팀
한·중·일·대만, Evergreen 피더 ‘컨’선 수주 경쟁 / 취재팀
현대중, 곧 LNG선 1척 수주할 듯 / 취재팀
현대중, LNG선 4+3척 수주 / 취재팀
스크러버, 이젠 선착순이다 / 취재팀
LPG 벙커링 3~4년 있어야 본격화 / 취재팀
Dorian LPG, 최대 友軍 확보 / 취재팀
“국내 조선업계, 미‧중 무역전쟁 타격 거의 안 받을 듯” / 취재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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